
가와사키 공식수입원인 대전기계공업(주)이 그동안 유례가 없었던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엔트리급 모델 가격 인하 및 신용카드 36개월 무이자 할부, 그리고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한 저금리 장기할부(최대 60개월) 진행 등 대상 차량 구매 고객에게 역대 최고 수준의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배기량 399cc 4기통 엔진을 갖추고 영광의 시대를 오마주하며 국내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킨 Ninja ZX-4RR은 기존 1,650만 원에서 154만 원 할인된 1,496만 원에 구매 또는 신용카드 36개월 무이자 할부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엔트리급 모델인 Ninja 500과 엘리미네이터도 기존 990만 원에서 100만 원 할인된 890만 원에 구매 또는 신용카드 36개월 무이자 할부 중 선택하면 된다.
최대 60개월 저금리 장기할부는 연 4.0%의 금리(해당 금리는 고객의 신용 상태에 따라 변동 가능)로 엔트리급을 포함한 가와사키의 전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다.(단, Z650RS의 경우 저금리 장기할부와 36개월 무이자할부 모두 적용 가능)
대전기계공업(주) 담당자는 “일본 가와사키 본사와 오랜 시간 소통 끝에 어렵게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였다. 또한, 더욱 나은 고객 서비스제공을 위해 대리점에도 지침을 전달하고 모니터링하고 있다. 소비가 위축된 어려운 시기에 여름맞이 대박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조금이나마 민생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라이더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번 ‘여름맞이 대박 세일’ 프로모션은 8월 한 달만 진행될 예정으로 9월부터는 정상가격으로 복귀나 혜택 등이 변경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가와사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