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양천구 가로공원로 147로 확장 이전한 제이앤제이모토는 5월 20일 확장 오픈 기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이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실시되는 행사 당일에는 매장을 찾은 라이더들을 위해 간단한 식음료와 사은품이 제공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은 제이앤제이모터가 직접 론칭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경품은 1등 수오미의 카본 슈퍼 소닉 무광 레드(1명), 2등 SP커넥트 SPC+ 차징 안티 바이브레이션 모듈/마운트/폰 케이스(1명), 3등 SIX2 반팔 상의/하의/이너 및 글러브/양말(2명), 4등 SIX2 캡 모자(5명), 5등 바이크 헬멧 락 케이블(10명) 등이다.
제이앤제이모토는 메이드 인 이탈리아 명품 헬멧 브랜드 ‘SUOMY’와 이탈리아 명품 이너웨어 ‘SIX2’, 마일리지가 뛰어난 ‘EBC BREAKES’, 강력한 호환성과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이름 높은 ‘SP Connect’, 바이커 패션 양말 ‘NO-ON’, 레트로의 진화 ‘SEGUAA’ 등 이륜차 용품 공식 수입원인 ㈜제이앤제이무역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이륜차 용품 전문 판매점이다. 최근에는 직접수입하는 이륜차 용품뿐만 아니라 쇼에이와 HJC(홍진) 등의 브랜드도 입점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
온‧오프로드는 물론 스포츠 바이크에서부터 클래식 바이크까지 다양한 장르와 다채로운 브랜드의 이륜차 관련 용품을 한 자리에서 보고 착용도 해볼 수 있다. 제이앤제이모토를 방문하면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모든 이륜차 용품을 착용해보고 자신의 체형과 스타일에 잘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제이앤제이모토 관계자는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생활에 밀착된 바이크 문화를 전하기 위하여 지난 10여년 간 열심히 뛰어왔고, 라이더분들의 사랑으로 성장을 거듭해 새로운 사옥에서 보다 쾌적한 이륜차 용품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앞으로 ‘서울 서부 최대‧강서 유일’ 바이크 용품 매장으로 단순한 용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이륜차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키워나가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열리는 5월 20일에는 매장이 혼잡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제품 판매는 하지 않고 시착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