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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전기이륜차 전용 공용 충전소 설치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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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일정사무국장 |
1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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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정부가 도로 위 서자 취급... 차별이 부정적 인식 부추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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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1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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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수록 교묘해지는 자동차 보험사기... 적발 시 최대 징역 1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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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09-24 |
3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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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아이디어로 만드는 이륜차 안전정책 이륜차 안전UP! 정책 공모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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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09-24 |
3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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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tbn 이륜차안전문화대상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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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09-23 |
38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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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대각선 횡단보도와 배달라이더의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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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대욱교수 |
09-16 |
7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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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배달 이륜차 전면번호 스티커 시범사업 참여 저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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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09-16 |
7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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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륜차 자동차전용도로 통행 청원... 과거와 다른 단계적 허용 제안 통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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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09-11 |
1,4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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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개인형이동장치(PM) 사고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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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억교수 |
0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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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하반기 전기이륜차 보조금... 시장 상인에 20만원 추가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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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08-19 |
2,4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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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성시, 동탄서 PM 지정위치 대여, 반납제 시범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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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08-19 |
2,3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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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검사 증명서 유효기간은?... 이륜차 안전검사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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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08-19 |
2,2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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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륜차 안전검사 계도기간 종료... 현장 혼란 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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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08-19 |
2,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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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럼] 역행인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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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기현소장 |
0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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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전면번호 스티커 시범사업 추진... 배달 라이더들 보여주기식보다 구조개선이 먼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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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스토리 |
0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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