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죄측부터 홍현우 과장, 이재원 주임, 손동훈 이사 , 김범건 사원, 이규희 사원
부산에서 동서고가로를 타고 서쪽에 있는 사상구청을 지날 때쯤이면 좌측에 ‘오토바이’ 냄새가 물씬 풍기는 번듯한 건물이 눈에 들어온다. 총 3층의 도합 800여 평 규모로 부산뿐만이 아니라 경남권 전체를 따져도 가장 큰 모터사이클 전문 쇼핑몰로 꼽힐만한 ‘모토몰’이다.
원스톱 쇼핑몰 ‘모토몰’

“모토몰은 20여 년부 터 제 머릿속에 그림을 그려왔던 곳입니다. 그리고 드디어 지난 3월, ‘SN바이크’ 시절부터 함께해온 박제영 대표와 꿈을 이뤄냈죠. 현재 1층에는 라이딩 용품과 정비실을 2층에는 가와사키 쇼룸, 3층에는 물류창고와 부품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옥상에는 주차장이 있고요” 직접 방문한 모토몰의 규모는 외국의 대형 숍들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규모다. 국내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용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가와사키 프라자인 만큼 전체 라인업이 전시 중이다.
부산 가와사키 프라자


“방문 고객들의 반응이 굉장히 좋습니다. 모토몰 이전 시절부터 방문해주신 단골손님은 정말 고생 많았다고 격려도 많이 해주시고요. 아직 갈 길이 멀지만 그래도 그동안의 노력이 인정받는 것 같아 정말 뿌듯합니다. 그런 만큼 무엇이든 문의만 주시면 사용하실 수 있는 금액과 보유하신 모터사이클 장르에 맞게 최고의 조언을 해드리겠습니다. 가와사키 모터사이클에 대해서는 단지 판매에 그치지 않고 최고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대해 기분 좋게 쇼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부산 가와사키 프라자 ‘모토몰’
주소 / 부산 사상구 가야대로 162
전화번호 / 010-4956-5282
인스타그램 / @busan_kawas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