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사키 송파 대리점 베스트바이크는 이륜차 정비 30여년의 경력을 갖춘 전상민 대표가 운영하는 샵으로 가와사키 라이더뿐만 아니라 BMW모토라드, 할리데이비슨, 두카티, 트라이엄프 등의 다른 브랜드의 대형이륜차 라이더들도 정비와 수리를 위해 많이 찾는 곳이다.
베스트바이크는 지하 1층, 지상 2층 연면적 약 80여평 규모로 부품 창고 및 차량을 보관하는 지하 1층에는 부품가공을 위한 선반을 갖추고 있으며, 지상 1층에는 고객 휴게실과 정비실, 지상 2층에는 쇼룸을 갖췄다. 또한 우수한 정비실력을 갖춘 조용히 정비부장과 오준 영업부장이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신차 판매와 중고차 판매 및 매입을 비롯해 정비와 수리, 구조변경 및 환경검사 대행 서비스를 비롯해 직접 매장을 찾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베스트바이크는 우수한 정비 및 수리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한다. 또한 고객에게 수리 과정을 꼼꼼하게 피드백을 해 가와사키 라이더뿐만 아니라 타사 브랜드 라이더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차량의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진단하기 위해 가와사키를 비롯해 주요 브랜드의 전용 진단기를 갖추고 있으며, 정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초음파세척기 등의 장비를 갖추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방대한 이륜차 부품을 확보하고 있어 보다 신속하게 정비와 수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국내 유통 중인 가와사키 차량 부품의 90%를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방대한 부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전산시스템을 도입해 관리하고 있다.
전상민 대표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정비 국가자격증을 취득하고 환경부로부터 이륜차지정정비사업자로 지정받아 성동구 성수동에 민간 이륜차정기검사소를 겸하는 베스트바이크 성동을 열고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향상 및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 및 주기적인 차량 관리 알림 서비스 등을 도입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등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 없이 고민하고 노력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전상민 대표는 “예전에는 옆에서 어깨 너머로 배우다보니 여기까지 오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는데 이렇게 가서는 안 된다 싶었습니다. 체계적으로 전문인력을 키워야 대우를 받을 수 있고 좋은 인력이 유입되고 하죠”라고 말했다.
한편, 가와사키 송파 베스트바이크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과 매월 둘째 주 토요일은 휴무다.
가와사키 송파 대리점 베스트바이크
문의 : 02-421-5782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3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