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서비스로 라이더와 연결하는 가와사키 창원 모터링크

관리자 입력 2023.08.10 14:22 조회수 358 0 프린트
경남 창원시 모터링크는 가와사키 창원 대리점으로 지난 10월 문을 열었다. 550평의 방대한 매장 면적에 모터사이클 원스톱 쇼핑몰을 지향한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에 위치한 모터링크는 남달라 보이는 매장 규모로 압도적인 첫 인상을 보여준다. 지난 10월 문을 연 모터링크는 가와사키 창원 대리점이자 신차와 중고차를 비롯해 정비와 액세서리, 휴식 등을 모터사이클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처리할 수 있는 ‘모터사이클 원스톱 쇼핑몰’이라 할 수 있다.

“모터링크의 가장 큰 장점은 모터사이클 신차, 중고차를 비롯해 헬멧, 글러브, 재킷 등의 보호장비와 추가 액세서리 장착, 쾌적한 고객휴게실 및 정비실을 갖춘 원스톱 쇼핑몰이라는 것입니다”라며 모터링크를 소개한 권해준 대표.
 

그는 얼마 전까지 베트남을 대상으로 중고차 매매 상사를 운영하려고 했다. 그러나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무역이 힘들어지자 갖춰놓았던 인프라를 활용해 그동안 관심이 많았던 모터사이클 사업으로 눈을 돌려 본격적으로 업계에 뛰어들었다.

총 550평의 규모의 광활한 매장은 1층에는 가와사키 모델 및 포스터로 전시해 이곳이 ‘가와사키 창원 대리점’이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게 했다. 2층 전시장 우측에는 각종 사진 촬영으로 사용될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어 향후 경상권 중고 모터사이클 시장을 제패하겠다는 권해준 대표의 포부를 엿볼 수 있다. 

그 밖에 1층에는 라이더 장구류 및 액세서리와 카페가, 지하에는 깔끔한 분위기의 정비실과 부품창고, 세차장이 위치한다. 2층에는 고객휴게실과 중고매입된 다양한 모터사이클들이 전시되어 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은 한산한 분위기지만 머지않아 모터사이클과 다양한 물품으로 매장을 가득 채우겠다는 권해준 대표.
 
좌측부터 권해준 대표, 최호진 영업팀장

“창원 지역에 많은 수의 가와사키 마니아들이 있지만 실제 정비나 워런티와 관련해서 어쩔 수 없이 다른 지역으로 가야만 했던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가와사키 공식 창원 대리점인 모터링크가 있으니 언제든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앞으로 고객들과 함께할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면허취득 이벤트, 라이딩 스쿨, 서킷체험 등 누구나 모터사이클을 쉽게 배우고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이륜차문화를 선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모든 모터스포츠를 연결한다’라는 뜻을 가진 모터링크가 언젠가는 세계로 뻗어 나가서 이름처럼 전 세계 라이더들이 다양한 각국의 라이딩 문화를 서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연결고리가 되길 기대해본다. 

전화 : 010-6467-4643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차상로18번길 30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