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즈키 모터사이클 수원점(대표 최성식)을 리뉴얼 오픈했다. 1989년 수원 명성오토바이로 첫 발을 디딘 최성식 대표는 앞선 기술과 끊임없는 혁신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흥하고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한다는 철학을 30년 동안 고수하고 수원 지역에서 스즈키 모터사이클 매장을 운영해왔다. 2009년부터 서비스와 전문점 교육 등 스즈키코리아가 주관하는 각종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했으며 다수의 서비스우수상 수상 및 2020년 글로벌 스즈키 서비스 자격 1기 프로그램까지 수료한 서비스 분야 전문가이다.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스즈키의 상징성과 기념비적 모델 차세대 하야부사 발매에 발 맞춰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과감한 리뉴얼을 단행해 다가오는 시즌을 본격적으로 맞이한다. 스즈키코리아는 차분한 무게감이 느껴지는 모노톤의 미니멀리즘에 스즈키 모터사이클 특유의 역동성을 가미하는 방향성의 매장 컨셉을 제시한다. 스즈키 수원점은 이 모든 요소를 적재적소에 효율적으로 배치해 매력적인 리뉴얼을 완성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는 저배기량 스쿠터부터 하야부사를 포함한 고배기량 스포츠 모터사이클까지 스즈키의 대표 차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정비 리프트와 전용 특수공구를 갖춘 서비스룸, 스즈키 정품 액세서리 및 라이딩 기어를 구비하고 있으며 언제나 스즈키 서비스 규정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차량 구매부터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만족도 높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즈키 수원점은 수원 종합운동장과 KT위즈파크 야구장 및 광교신도시와 가까워 접근성이 용이하고, 대학교, 도서관, 마트, 공원 등의 대형 인프라가 고루 갖춰져 통학 및 출근, 비즈니스, 여가용 모터사이클 고객 모두를 아우르는 지리적 이점을 갖췄다. 여기에 지난 30년간 수원 지역에서 오랫동안 고객 만족을 실현한 최성식 대표의 경험과 노하우는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즈키 전문점으로 성장하는데 원동력이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