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샵, 모테로스

관리자 입력 2023.08.09 18:43 조회수 336 0 프린트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모테로스’는 클래식 바이커들을 위한 헬멧 및 기타 용품들을 판매하는 공간이다. 매장에 들어서면 마치 영국 클래식 문화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감성적인 분위기를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 바이크 문화를 재현해낸 것만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매장은 클래식 바이크 문화를 사랑하는 라이더들이 한번쯤은 꼭 들러볼만한 공간이다.
 

모테로스는 2018년에 첫 오픈했으며 국내 수제 모터사이클 용품 브랜드 ‘레트로버 커스텀’ 헬멧을 주력 판매하고 있다. 레트로버 커스텀은 헬멧 및 모터사이클 관련 액세서리를 제작하는 브랜드다. 레트로버 헬멧은 클래식 바이커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특히 아시안 핏과 서양인 핏 두 가지의 핏으로 제공되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미국 DOT 인증과 국내 KC 인증까지 마친 제품으로 안정성 또한 보장된다. 
 

레트로버 커스텀 외에도 의류, 글러브 등 해외 브랜드의 액세서리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프로텍터가 포함된 재킷 브랜드 ‘골드탑(Goldtop)’, 티셔츠, 맨투맨, 후드집업 등의 ‘바이크 쉐드(Bike Shed), 수제 가죽 재킷 브랜드 샹그릴라 헤리티지(shangri-la heritage) 총 세 가지의 해외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모테로스의 베스트 셀러는 단연 레트로버 커스텀 헬멧으로 오리지널 모델의 아시안 핏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다. 또한 요즘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은 ’리틀 벤‘이라는 헬멧으로 소두핏으로 제작되어 일반 헬멧보다 더욱 사이즈가 작아 보이는 모델이다. 오리지널 모델은 25만원에서 63만원대까지, 리틀 벤 모델은 15만9천원으로 높은 품질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테로스에서는 현재 커스텀 시트 또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는 슈퍼커브만 제작 중에 있지만 추후 타 기종 또한 출시할 예정이다. 
 

모테로스에서는 퍼스널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보다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다. 더불어 고객의 두상에 따라 내피 사이즈 또한 조절이 가능해 더욱 자신에게 알맞은 헬멧을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면을 고려해 제품을 추천하고 있으며 불편한 사항이 있을 시 피드백을 통해 보완이 가능하다. 

모테로스에서는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나갈 시에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방문 고객에게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고 있으며 모테로스 방문 시 SNS에 인증할 경우 버프를 선물하고 있기도 하다. 모테로스에서 50만원이상 구매할 경우 4만8천원 상당의 무사고를 기원하는 가디언벨을 받을 수 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