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4월 13일 인디언모터사이클은 이태원 직영점을 오픈했다. 서울 초입에 위치한 이번 이태원점 오픈으로 인디언모터사이클은 높은 접근성을 확보하며 서울 및 경기 북부권 고객들의 방문 용이성을 높였다. 기존 인디언모터사이클은 과천점, 부산점, 춘천점으로 구성되어 상대적으로 서울권과의 접근성이 낮았지만 이번 이태원점 오픈으로 기존에 고객들이 갖던 불편함을 해소하는 계기를 제공했다.




인디언모터사이클 이태원 직영점에서는 오픈과 함께 고객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태원점을 방문해 바이크를 직접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47만원 상당의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구매와 상관없이 이태원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지급한다.

이태원점에서는 현재 FTR 1200S와 스카우트 바버를 시승차로 운영 중이며, 과천점에서는 챌린저 모델을 운영 중이다. 인디언모터사이클은 이태원점 오픈으로 시승차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의 유입 또한 기대된다고 전했다. 더욱이 의류 및 파츠를 둘러볼 수 있는 매장이 서울 지역에 확보됨에 따라 많은 방문객들의 유입이 예상된다.

인디언모터사이클은 이번 이태원점 오픈을 통해 기존 서울 및 경기 북부권 고객들이 겪었던 낮은 접근성 문제를 해소하여 해당 지역 인근 고객들이 쉽게 인디언모터사이클의 제품들을 구경 및 구매하고 손쉬운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잠재적 고객들에게 인디언모터사이클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하며 구매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인디언모터사이클은 이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일환으로 춘천점을 제외한 전 지점의 토요일 근무를 중단하고 있다. 하지만 토요일 방문이 필요할 시 미리 예약하면 주변 협력점 연계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방문 전 미리 연락해보는 것이 좋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저해 대책으로 인디언모터사이클에서는 비대면 계약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시장 내방이 아닌 유선상담을 통해 기본적인 차량 구매 상담 진행 후 일정 계약금 지불이 완료된 고객들은 기본 구매혜택과 개소세 인하에 따른 별도 차량할인 그리고 추가 47만원 상당의 아이나비 블랙박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계약금에 관해 개인사유 혹은 단순변심일 시에도 언제든 계약취소 및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한편, 인디언모터사이클에서는 춘천점을 제외한 전 직영점에서 인디언모터사이클 카카오채널 추가 시 의류 구매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26길 2
전화 : 02-794-1116